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노이의 서호 워터파크에 가봤어요

숙소에서 발견한 심없는 두루마리 화장지에요
심없는 화장지는 또 처음보네요

로컬 분까를 먹어보았어요
분짜인 줄 알았는데 bun cha가 아닌 bun ca 였어가지고 생선 쌀국수가 나왔네요
솔직히 어딜가나 bun ca는 맛 없어요

서호 워터파크 도착! 
위에 사진은 주차장이에요
주차장 왼쪽이 입구에요

빨간차 오른쪽에 빨갛고 하얀 파라솔 보이시나요?
거기가 입구에요

입구를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에요


조금만 가다 보면 오른쪽에 위에처럼 티켓 판매소가 보여요
거기서 성인 1명에 18만동 받은 것 같아요 ( 주말요금? )

이렇게 쭉 들어오다보면 오른편에 어린이용 풀장이 보여요
그쪽편이 락커룸이랑 탈의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락커룸도 티켓? 파는 곳이 있어요 (락커룸 앞에서 티켓 검사 해요)
락커룸 있는 곳에서 왼쪽으로 가다보면 티켓 판매소가 있구요 여기서 더 왼쪽으로 가면 탈의실이 있어요
씻을 수도 있어요
5만동은 보증금이고 3만동은 락커룸 사용비 같아요

어린이용 풀장이에요
스마트폰 방수팩이 없어서 안에는 못 찍었네요...
근데 여기가 넓은편도 아니고 모든 기구가 운영 중인게 아니라서
혼자 아무리 놀아도 2시간 못 놀겠더라구요 타던거 타야해서 금방 질려요
게다가 모든 기구들을 신발 벗고 타야해서 신발을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해서
맨발로 깨끗하지 못한 땅바닥을 다녀야해요.
평소에 더러운거 못 참는 분들은 여기 절대오면 안돼요

그래도 초반엔 재밌었기 때문에 일년에 한번 쯤은 잠깐 와볼만 한 것 같아요

베트남 스타벅스 굿즈에요
스타벅스 큰 곳을 가도 굿즈는 다 똑같은 것만 있더라구요
살게 없어서 패스했어요

현지 반쎄오를 먹어봤어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 반쎄오와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한국에서 먹었을땐 반쎄오가 살짝 말랑말랑하고 안에도 꽉차있었는데
여긴 바삭한 반쎄오였어요 안에도 꽉차있지 않았구요
그래서인지 맛은 잘 모르겠네요
사람들도 많은 맛집이었는데 이 식당 특유의 요리법인가봐요
다음번에는 다른 반쎄오도 먹어봐야겠어요 

하노이 롯데센터아래 롯데마트에서 발견한 고수김치에요
이걸 사먹는 분이 있다니 놀랍네요

하노이 유명지점을 밤에 가봤어요
확실히 낮보다는 밤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원래 오늘은 닌빈 갈 일정인데 이동 좀 그만하고 즐기고 싶어서
닌빈은 미뤘어요 안 갈지도 모르겠구요
하노이는 즐길게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